[★돌도시] 친정아빠 돌아가시고 엄마가 우리집에 올때마다 내쫓던 남편 "장인어른 귀신이 장모님한테 씌었다고!" 헛소리하는 남편에게 소금을 뿌리며 내쫓았습니다.
40:36
홀아버지를 모시고 사는 남편, 선비같은 시부를 잠시 존경도 했는데! 존경은 개뿔! 우리 부부의 잠자리 모습을 도촬한 시부의 핸드폰을 발견해버렸습니다.
40:34
10년 전 뺑소니로 한쪽 다리를 못쓰게 된 딸, 아픔을 잊고 매일 아침 택시로 출근을 하는데 돈을 안 받는 택시기사? 이유를 물어보니 "저는 10년전.."
48:50
【실화사연】며느리가 친정에 용돈 챙겨준다며 시비를 걸던 시모. 그래서 양쪽 집안 용돈을 다 끊었더니, 얼마 뒤 돌아가신 엄마의 사망보험금을 달라더라. 제대로 참교육해버렸다!
11:15
톡툰] 청소하는 우리 엄마한테 쓰레기 던지더니 치우라는 애와 애 엄마가 결국 내게 울며불며 잘못했다고 빌게 된 이유 | 갓쇼의톡툰
45:35
[★돌도시] 친정엄마한테 빌붙어 사는 주제에 제가 없을 때엔 친정엄마를 식모처럼 부리는 남편 "양복 드라이 안했어?!" 그 말을 듣자마자 보란듯 시모한테 똑같이 해줬더니..
10:38
거지근성 15년 지기 친구 엿 먹이고 왔어요.
48:04
(반전 사연) 친정아빠 장례식에 회식 날짜와 겹쳤다며 직원들 데려와 술판 벌인 시댁식구 광분한 남편이 홍어회를 얼굴에 던지고 그자리에서 지근지근 밟아버리는데/사이다사연/라디오드라마
41: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