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완서 단편소설 [쥬디 할머니] 슈퍼마켓 4층에 박사 점쟁이가 개업한 거 모르시죠? 용하다는 평판이 자자한데. 상종 안 해도 이웃은 이웃. 이웃 정 뜨슨 걸 왜 몰라. 그렇건만..
46:52
박완서 단편소설 [주말농장] 이놈아, 인제 허파에 바람일랑 쭈욱 빼고 정신 좀 차려. 이 세상에 믿을 거라곤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팥 나는 땅뎅이 밖에 없어.
38:29
박완서 단편소설 [자전거 도둑] 오늘은 운 튼 날/순박한 삶/사랑스럽고 따듯한 수남/인간관계/ 따듯한 사회/죄의식/쾌감/은혜/믿음/청계천 세운상가/순진.
1:05:40
박완서단편소설[우황청심환] 어떻게 아내를 위로할 것인가. 첫 포옹처럼 가만가만 아내를 안았다. 그리고 가슴을 열고 서로의 상처를 조심스럽게 맞댔다. 나에게도 상처가 있다오.
30:30
[어떤 야만] 세상을 마주하는 인생 이야기. 문명과 야만의 사이 그 어디 쯤......박완서 지음
34:25
박완서 단편소설 [육복-여섯 번째 복] 사람의 행복을 다섯 가지로 오복! 요샌 하나를 더 추가해서 육복인거 당신 알아요? 그건 모든 세상 남자의 꿈! 당신은 참 멋있는 남자예요!
1:45:58
[만남의 방식] 정인 현대단편소설/우리는 서로에 대해 아는 게 너무도 없었다. 그 눈길에는 마침내 모든 게 뒤섞이고 말 앞날에 대한 불안이 깃들어 있었는지도 알 수 없었다.
41:21
[오디오북] 아내는 이제 눈빛도 섞지 않는다... 이 부부의 이야기... 권비영 단편소설 - 그녀의 초상
58:4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