【실화사연】시모가 나를 고졸이라며 대기업 다니는 동서와 비교하며 무시했지만, 내가 성공해서 돈을 쓸어 담자 시모는 충격에 빠져 말문을 잃고 후회하며 쥐어짜던 손을 놓습니다.

47:02

【실화사연】건물 받겠다고 대리효도 강요하는 남편이 시모와 합가를 하겠다는데, '건물만 받으면 평생 당신 하자는 대로 살게..' 내가 이혼을 선택하자 남편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집니다

49:12

【실화사연】갓난 아들 기저귀 살 돈이 아깝다던 남편, 시모에게 비싼 밍크코트를 사줬네요. 가정을 버리고 효도하겠다는 시모바라기 남편에게 한 방 먹이고 이혼합니다!

46:38

【실화사연】제삿날 막걸리 하나 실수했다고 친정까지 들먹인 시모, "너는 쓸모없으니 사라져!"며 험악하게 말하더니, 결국 땅을 치고 후회하는 반전 상황.

51:12

(반전 사연) 시누이 산후조리원 300만원 아깝다며 나한테 해달래서 못하겠다고 하자 남편도 시모 편들며 고개 끄덕인 순간 하늘이 알아서 천벌을 내려줬습니다 /사이다사연/라디오드라마

4:36

本当にやってよかった肌管理の最新版!LDM NOBLESSE® 第一号納品!

40:47

집 간다는데, "그 졸부가 우리 삼촌이네?^^"라고 말하자, 상간녀는 무릎을 꿇고 사라졌습니다. 그녀의 인생을 개박살 내주었습니다.

40:57

【실화사연】자기 자식만 귀하다고 내 아들을 무시하는 형님. '동서 자식은 학원도 못 다니고 불쌍해서 어떡해?'라며 비웃더니, 뒤바뀐 형님과 내 아들의 운명에..

44:51

【실화사연】시누 외제차 살 돈을 나더러 달라는 시모. "고졸인 너랑은 차원이 다른 애다! 투자라고 생각해!"라며 요구하더군요. 부모님 등골 빼먹는 딸 혼자 뒷바라지 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