【실화사연】남편이 이혼해달라고 비는데, 이혼 후 노트북을 확인한 후 시댁에 진실을 밝히자 남편이 거지꼴로 쫓겨남!
47:49
【실화사연】외동딸인 내게 살고 있던 집을 물려주겠다는 친정부모님. 얼마 후 이사 상담을 하던 중, 남편이 이혼장을 던졌다. 굴러 들어온 복을 시원하게 걷어찬 남편, 결국 이혼했다.
47:42
【실화사연】남편이 용돈 생활하는 게 꼴 보기 싫다"던 시모. 남편에게 월 3천만 원 적금 통장을 쥐어줬더니, 며칠 뒤 시모가 "한 번만 살려달라"며 비는 상황...
1:26:21
【실화사연】신혼집 전세금 빼라고 강요한 시모, 장남에게 다 퍼주고 거지꼴로 전락. 연끊자 게거품 물며 울부짖음!
51:21
【실화사연】시모가 날 종처럼 부리자 남편 카드로 이모를 부르고, 시모는 게거품을 무는데... 남편 반품하겠다고 하자 싹싹 비는 시모!
46:23
【실화사연】친구 부부와 떠난 여행에서 남편이 날 버리고 친구 아내와 자는 모습을 발견한 후, "당신이 생각하는 그런거 아니거든?"...
47:11
【실화사연】친구에게 신랑 사진을 보여줬더니 "우리 쌤 애인인데?" 전부 찾아가 깽판을 쳤더니, 예비 시모는 "비즈니스 개념인 거죠"라며 미친 모자를 알거지로 만들었다.
48:25
【실화사연】시모가 의붓아들과 남편, 시부 사이를 이간질해 5억짜리 집을 챙기고 우리더러 시부 병간호를 하라 하자, "친자식이 하는게 맞지 않니?"라며 피눈물 나게 복수했습니다!
45:41